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다시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수지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5. 29.
반응형

[드라마다시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수지

 

 

대단한 부모도 없고, 대단한 학벌도, 인맥도 없고, 위대한 사명감도 없는 검사, 한마디로 '승진검사', 이 승진을 포기한 검사는 정재찬(이종석)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미치광이 같은 여자가 나타나 재찬에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정의롭고 유능한 검사라며 노벨상에 검사가 있습니다면 반드시 재찬의 몫이라고 말하는 정재찬의 미아가 남홍주(배수지)다.
모두가 재찬을 믿지 않을 때 홍주만 믿고 옳다고 생각하는 재찬의 숭배심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홍주의 기대가 커질수록 재찬이의 기대가 실망으로 이어지기를 바라지 않고 부족한 능력을 채우려는 사명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다시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1회, 2회 줄거리 
꿈이 현실이 된 것도 아니다.월드컵 응원 구호는 고3 교탁에 붙은 주문도 아니다. 백수 남홍주에게는 일상에 불과합니다. 그녀가 꾼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홍주는 자신의 꿈뿐만 아니라 남의 꿈도 꾸고, 5분 후의 미래도 꿈꾸고, 먼 미래의 꿈도 꾸고, 행복한 꿈도 꾸고, 무섭고 불행한 꿈도 꾸게 됩니다.때를 가리지 않고 불규칙한 꿈이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홍주의 꿈은 언젠가는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는 사실입니다.어느 날 홍주는 꿈속에서 낯선 남자를 보았고, 그 남자를 만난 듯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달려가 안아주었습니다.처음 보는 남자에게 먼저 달려가 안기다니, 지금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는 홍주의 꿈을 설득할 수 없네요.하지만 꿈을 꾸던 날 아침, 옆집에 두 형제가 이사왔는데, 두 형제 중 형이 바로 꿈속의 그 남자였으니, 이렇게 꿈을 따라가서는 안 되고, 한 발로 두 배를 타는 것도 허락하지 않고, 그 꿈이 현실화되는 것을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드라마다시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31회, 32회 줄거리 결말
우탁이의 증언에 의해서만 가능하니까요.유범의 유무죄 판정에 우탁은 증인으로 출석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한편 담동은 유범의 해외 도피 시도를 간파하고 재찬 씨에게 이 같은 사실을 전했습니다.유범은 재판이 불리하게 흘러가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드라마다시보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장인물

 

정재찬 역 - 배우 이종석
29세, 한강지검 말단검사. 재찬은 다른 사람의 기대가 실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노력했고, 그것이 검사가 되는 동력이 되었습니다. 재찬이 검찰에 출두한 후 인생이 뒤숭숭하고 관계 맺기 싫은 이유범과 까칠한 선배 검사들 사이에서 '유능검사' 인증을 받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건 재수 없는 맞벌이 여자 홍주를 만나면서부터다.

남홍주 역 - 배우 배수지
29살, SBC 기자입니다. 홍주는 어느 날부터 꿈에 그리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왔고, 미래를 꿈꾸는 것이 늘 고민이었고, 미래를 알지만 미래를 바꿀 수 없다는 무력감과 죄책감이 오랫동안 그녀를 괴롭혔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절망에 빠진 홍주를 구해낼 수 있는 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옆집으로 이사 온 정재찬. 그 사람과 함께라면 꿈을 꾸는 것도 꼭 무서운 일이 아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유범 역 - 배우 이상엽
33살, 변호사. 표창받은 검사, 지금은 변호사 비용이 많이 드는 변호사인데다 친근한 훈남형 외모에 사람들과 잘 어울려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요. 검사 시절에는 선후배 관계가 좋았기 때문에 지금은 변호사 생활을 하면서도 인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희민 역 - 배우 고성희
28세, 검사. 원래 검사 말단이었는데 재찬이 뒤늦게 합류하면서 상사가 됐어요. 언뜻 보면 흉악한 피의자에게 함부로 휘둘리는 것 같지만 피의자 진술을 잘 받아내는 등 기소율이 높은 실력 있는 검사입니다.

한우탁 역 - 배우 정해인
29세, 파출소 순경입니다. 솔직하고 의리가 있고 대인관계가 좋아 동료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슈퍼히어로의 손길을 즐겨 모았고, 사람들을 보호하고 구하는 영웅이 되기를 동경하다가 경찰이 되었습니다. 애완견 로빈과 함께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밥도 못 해 아침도 제대로 못 먹고 출근합니다. 어느 날부터 삼겹살 가게를 자주 찾았는데 뜻밖이었습니다.

정승원 역 - 배우 신재하
19세, 기영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재찬이와 달리 깨끗하고 겉과 속이 같은 남자로 재찬과 자취생활을 오래 하며 집안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가 형 재찬과 유일하게 닮은 점은 외모와 사교성이 뛰어나지만 연애사는 초라하다는 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