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반드시 살아야 한다~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4. 5.
반응형

반드시 살아야 한다~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타워

크리스마스 이브예요. 108층짜리 초고층 주거용 타워 스카이에서 매년 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축제가 진행 중이어서 엘리트 세입자들과 VIP 손님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재난이 닥쳤을 때, 그리고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할 때, 패닉이 폭발합니다. 이제 두 명의 이방인이 수천 명을 구하기 위해 힘과 용기를 불러내야 합니다.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판도라

한국의 평화로운 작은 마을에 원자력 발전소가 지어졌습니다. 원전 작업 중 냉각수 노출 사고로 아버지와 형제를 잃은 재혁씨를 제외하고 모든 주민들은 조용한 마을에 새로운 일자리와 생명을 불어넣은 원자력 발전소에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는 그의 의지와는 달리 역에서 일하도록 강요당합니다. 원전은 점차 부식되는데,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지진과 함께 원자력 발전소의 낡은 배관이 파열되고 수소가스가 폭발합니다. 원자폭발을 막기 위해, 재혁은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원자력 발전소로 들어갑니다.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재난으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요? 그가 살아 돌아올까요?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해운대

해운대 출신인 만식은 4년 전 심해 낚시를 갔다가 쓰나미로 동료 한 명을 잃었습니다. 그는 이제 작은 초밥집을 운영하며 소박한 삶을 살고 있고 오랜 여자친구인 연희에게 청혼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진부해 보이는 국내 문제가 전개되는 동안, 쓰나미 연구의 전문가인 지질학자는 동해가 2004년 쓰나미 당시 인도양과 유사한 활동 징후를 보이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방재청은 한국이 타격을 입을 위험이 없다고 단언합니다. 일본에서 시작된 초대형 쓰나미를 발견하고 10분도 남지 않은 채 한반도로 직행합니다!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백두산

백두산의 화산이 갑자기 폭발합니다. 한반도에 대혼란이 일어나며, 이 지역에서 더 많은 분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은 강봉래 교수의 이론을 바탕으로 작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는 백두산과 백두산의 폭발 가능성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조인장은 특수부대 대장이에요. 그는 남북한의 운명을 좌우하는 작전에 참여해야 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조인창 씨가 북한 인민무력부 소속인 이준평 씨와 접촉합니다. 한편 조인창의 부인 최지영은 서울에 혼자 있습니다. 그녀는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칩니다.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부산행

딸 수안이를 위한 시간이 많지 않은 아버지 속우는 서울에서 부산으로 그들을 데려올 고속열차인 KTX에 탑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여행 중에, 종말론이 시작되고, 지구 인구의 대부분은 좀비를 갈망하는 육체가 됩니다. KTX가 부산을 향해 총격을 가하는 동안, 승객들은 좀비들을 상대로 그들의 가족과 삶을 위해 싸웠습니다.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터널

평범한 자동차 딜러인 정수 씨는 딸에게 줄 생일 케이크를 가지고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가 터널로 차를 몰면서,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집니다. 터널이 그에게 무너지는 것입니다. 몇 분 후, 그는 자신이 잔해 사이에 완전히 갇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밖에서는 이 속보가 언론의 열광을 불러일으키고, 한 무분별한 기자는 심지어 그의 휴대폰 배터리를 사용하여 정수와의 생방송 인터뷰를 내보냅니다. 그를 구조하기 위해 비상 대응 팀이 즉시 조직되고 그것이 국가적 관심사가 되면서, 정부는 구조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정수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일련의 어이없는 실수들이 구조 작업을 지연시키고 그가 살아있을 기회를 위협합니다. 곧, 그는 음식, 물, 그리고 전화 배터리가 떨어져서 완전히 불통 상태가 됩니다. 아무런 진척 없이 하루가 지나고 사람들은 그를 구하는 것에 대한 희망이나 관심을 잃기 시작합니다. 이미 재난의 최장 생존 기록을 넘긴 상태이기 때문에, 정수의 생사 여부는 아무도 모르는 가운데 그의 가족에게 힘든 결정이 내려집니다.

 


볼만한 한국 재난영화 추천 - 엑시트

용남이는 대학 최고의 암벽 등반가 중 한 명이었지만 졸업 후 다른 곳에서는 별로 운이 없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직장을 구하지 못했고 단지 근근이 살아가기 위해 부모님께 의지해야 합니다. 어머니의 칠순 생일에, 그는 예전 짝사랑인 의주가 드림 가든에서 일하기 때문에 드림 가든에서 파티를 열자고 주장했습니다. 서울의 모든 지역을 알 수 없는 하얀 가스로 뒤덮은 재난이 닥쳤을 때, 그는 모두를 안전하게 하기 위해 의주의 도움으로 그의 모든 암벽 등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