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2. 22.
반응형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홀더오버'는 베트남 전쟁의 여명기인 1970년대 초에 일어납니다. 뉴잉글랜드의 예비학교인 바튼 아카데미의 학생들은 모두 그들이 엄격한 공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간을 약속하는 다가오는 휴일 방학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의 많은 젊은이들은 특히 엄격한 강사인 폴 훈햄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에 열광합니다. 훈햄은 분명히 학생들에 대한 연민이 없고, 그들 모두가 곧 가족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그의 거만함과 경직성이 모두를 화나게 한다고 생각하는 폴 훈햄(폴 지아마티) 선생님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가족도 없고 1970년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낼 곳도 없는 상황에서 폴은 집으로 여행 갈 수 없는 학생들을 감독하기 위해 학교에 남아 있습니다. 며칠 후, 문제를 일으키는 18세의 앤거스라는 이름의 학생 한 명만 남아 있는데, 그의 나쁜 행동은 항상 그를 퇴학시키겠다고 위협하는 착한 학생입니다. 폴과 앤거스와 함께 수석 요리사 메리(더바인 조이 랜돌프)가 있는데, 그는 특권의 아들들을 돌보고 최근에 베트남에서 아들을 잃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입니다. 이 매우 다른 난파된 세 사람은 눈이 많이 오는 2주 동안 뉴 잉글랜드에서 있을 것 같지 않은 끔찍한 사건들을 공유하는 크리스마스 가족을 형성합니다. 진정한 여행은 그들이 과거에 신세를 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어떻게 서로를 돕느냐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훈햄과 앵거스가 오르페움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 앵거스는 몰래 도망치고 훈햄은 택시에 들어가는 그를 붙잡습니다. 앵거스는 아버지를 보고 싶다고 설명하고, 훈햄은 그들이 묘지에 갈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와 동행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앵거스의 아버지는 정신 건강 문제와 폭력적인 폭발로 인해 살아 있고 정신 병원에 갇혀 있습니다. 방문 이후, 앵거스는 그의 미래의 행동이 아버지의 행동을 상기시킬 것이라는 우려를 표현합니다. 훈햄은 앵거스에 대한 존경을 표현하면서 그를 위로합니다. 훈햄, 앵거스, 메리,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대니는 새해 전야를 함께 축하합니다.

 

1971년 1월, 훈햄은 앵거스의 어머니와 의붓아버지가 기다리고 있는 우드럽 박사의 사무실로 소환됩니다. 그들은 훈햄에게 앵거스의 정신 병원 방문이 허가되지 않았고, 앵거스가 그의 아버지에게 준 스노우 글로브가 또 다른 폭력적인 폭발을 일으켰다고 말합니다. 앵거스의 어머니와 의붓아버지는 앵거스를 바톤에서 철수시키고 사관학교에 보내겠다고 위협합니다. 그러나, 훈햄은 앵거스를 변호하고 여행을 조직하는 모든 책임을 집니다. 우드럽은 훈햄을 해고하지만, 앵거스를 바톤에 머물도록 허락합니다.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커티스의 죽음을 계기로 더욱 사이가 좋아진 메리는 훈햄에게 자신이 쓰고 싶은 모노그래프용 노트를 건넨다. 훈햄과 앵거스는 이별을 고한다. 훈햄은 차 안에서 우드럽에게서 훔친 값비싼 코냑을 한 모금 마시고 학교 쪽으로 뱉어낸 뒤 차를 몰고 달아납니다.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훈햄과 앵거스는 보스턴에서 그들의 하루를 즐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앵거스는 더스틴 호프만 서부 리틀 빅맨 상영회에 참석하는 동안 교수님의 눈 밖으로 미끄러집니다. 훈햄이 앵거스를 따라잡은 후, 그는 소년이 자신의 아버지와 연락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비록 앵거스가 훈햄에게 처음에 그의 아버지가 죽었다고 말했지만, 그는 정신과 시설에 있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훈햄은 앵거스를 그의 아버지를 만나러 데려가는 것에 동의합니다. 불행하게도, 이 방문은 앵거스가 그의 아버지를 만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해온 주디에게 다시 보고됩니다. 그가 그녀의 명령을 직접적으로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앵거스는 군사 학교에 보내질 것입니다.

[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코미디 영화 추천] 바튼 아카데미 줄거리 결말

 

앤거스의 어머니와 의붓아버지가 방학 동안 그의 활동에 대해 학교와 대면한 후, 훈햄은 그들의 여행을 책임지기로 결정합니다. 그는 보스턴에 가는 것이 자신의 생각이라고 주장하면서 앤거스가 단순히 놀이기구를 타는 것에 동의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이 앤거스가 군사학교에 가는 것을 구하는 것이지만, 이것은 훈햄이 즉시 해고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놀랍게도, 훈햄은 그의 해고에 대해 특별히 화가 나지 않습니다. 그는 학생들의 삶을 바꾸기 위해 교육에 들어갔고, 그는 자신이 앤거스를 바꾸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홀더스'의 끝에서 차를 몰고 떠나면서, 훈햄은 더 이상 바튼 아카데미의 규칙에 구속되지 않는 새로운 여행을 시작합니다.


영화 "바튼 아카데미"는 알렉산더 페인 감독과 폴 지아마티 배우가 재회하여 만든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1970년대 바튼 아카데미라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떠난 학교에 고집불통 역사 선생님 폴과 문제아 털리, 주방장 메리만이 남게 됩니다. 함께 보낸 시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이해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영화는 따뜻한 내면을 지닌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통해 감정을 자극하고, 풍부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잉글랜드 메사추세츠 지역에서 100%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으며, 1970년대 분위기를 재현하여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폴 지아마티, 더바인 조이 랜돌프, 도미닉 세사 등의 연기력이 빛나며, 앙상블로서의 활약도 돋보입니다. 이 영화는 날카롭고 신선하며 영리하다고 평가되는,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