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추천] 백일몽아 28화 29화 30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달비 주익연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3. 1.
반응형

[중드 추천] 백일몽아 28화 29화 30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달비 주익연

[중드 추천] 백일몽아 28화 29화 30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달비 주익연

 

원래 회성에서 공부하던 임어경은 얼렁뚱땅 속아 포성으로 전학하여 짝꿍학교 패자인 심권을 알게 되었고, 겉보기에는 냉혹해 보였던 심권의 마음은 사실 따뜻했습니다. 린위칭과 지치고 피곤한 고등학교, 대학 생활은 포성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남의 출발점인 청하은은 상대방의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친구들을 알고, 더욱 서로의 꿈을 지지하며, 함께 미망과 곤경에 직면합니다. 이 기간 동안, 모두들 가족애, 학업과 꿈의 각종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여전히 서로의 곁에 있으면서, 서로의 손을 잡고 함께 미래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중드 추천] 백일몽아 28화 줄거리 결말

[중드 추천] 백일몽아 28화 줄거리 결말

부명수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구하와 함께 있기로 하고 구하와 송이버섯이 술을 마시는 일을 듣고 급히 구하를 만나러 왔습니다. 구하가 술을 많이 마시고 주정을 부려서 부명수를 별로 상대하지 않았다, 부명수는 구하에게 자신의 부모가 이혼했을 때의 일을 말했습니다. 부명수는 구하가 그들이 함께 있는 것에 대해 잘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구하는 별 생각 없이 부명을 끌어안고 키스를 했습니다.

이튿날 구하가 깨어나 보니 자신이 부명수의 사무실 안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는데, 어젯밤 술주정을 부렸던 일이 생각나서, 매우 난처하게 느껴졌습니다. 부명수는 자신이 이미 린어경에게 인사를 했으니 구하는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부명수는 구하를 데리고 당시 그들이 산에 올라 동심쇄를 걸어 놓은 곳으로 가서, 그들의 동심쇄를 함께 걸어주려고 했습니다. 부명수는 앞으로 어떻게 되든, 지금 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구하는 이런 뒷일을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현재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중드 추천] 백일몽아 29화 줄거리 결말

[중드 추천] 백일몽아 29화 줄거리 결말

작은 버섯과 구하 모두 매우 놀랐습니다. 린위 경이 최고의 전공인 금융학과를 포기하고 판매 전공을 선택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또한 린위 경을 축복하는 선택을 했습니다. 심권은 계속해서 사격팀 안에서 훈련을 하고 있는데, 그의 지도하에 사격팀도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하나하나의 우승컵을 받았습니다. 곧 졸업합니다. 린어는 후중취안의 팀 면접을 보러 갑니다. 심권이는 원래 린어를 데리고 가려고 했지만 퇴역식에 참가해야 했기 때문에 린어와 함께 갈 수 없었습니다.

션지엔은 지방 팀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자신의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은퇴하는 것도 매우 슬프지만, 그는 스포츠 기자가 되는 것을 선택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격 사업에 공헌할 것입니다. 린위칭의 활약은 매우 뛰어났고, 순조롭게 면접을 통과했지만, 후중취안의 팀은 회성에서 일했고, 심권은 푸성의 성대에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앞으로 두 곳에서 따로 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어경도 매우 고민했습니다. 이 일을 심권에게 알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몰랐지만, 결국 결국 잠시 숨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중드 추천] 백일몽아 30화 줄거리 결말

[중드 추천] 백일몽아 30화 줄거리 결말

허송남 그들이 이사할 때, 지도자는 서여의에게 전화를 걸어 그가 일을 이 모양으로 해놓고도 감히 쉬다니, 서여의는 이 데이터는 자기가 책임지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지도자는 그에게 먼저 좋은 일을 한 후에 다시 이야기하라고 했다, 책임을 회피할 생각은 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서여의가 기숙사로 돌아오자, 어머니가 전화를 걸어 그에게 집에 오라고 권했다, 여자 아이가 밖에서 너무 힘들어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서여의는 참지 못하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심권 그들이 은 장신구 가게에 와서 정리를 다 하고 함께 훠궈를 먹으니, 왕이양이 과연 왔습니다. 허송남 그들은 현재의 경험을 이야기했고, 졸업장은 매우 중요하며 포기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임어경도 오고, 모두 함께 옛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린어가 놀라서 마당에 앉아 있자니, 린어가 놀란 첫인상을 말하자, 그녀는 마치 고집이 세고 막막한 고양이처럼 느껴졌습니다. 작은 버섯이 신문사에 실습하러 가서 기숙사에서 나가려고 하니, 린어경과 구하가 그를 배웅하여 모두 매우 아쉬워했습니다. 심권은 선배로부터 임어경이 회성에 가서 일한다는 말을 들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임어경을 데리고 성팀의 훈련 장소에 와 보고 임어경에게 식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린어는 전에 그들이 풍선을 쳤던 일을 이야기했고, 두 사람은 함께 놀이공원에 가서 풍선을 한 번 더 쳤습니다. 곧 졸업사진을 찍을 시간이 다가오고, 모두 학사복을 입고, 친한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임어경과 심권에게 있어서, 상대방은 마치 한 줄기 빛처럼, 그들의 이후의 생활을 밝게 비추었습니다.

 

 

[중드 추천] 백일몽아 등장인물

[중드 추천] 백일몽아 등장인물

 

장달비 庄达菲  -  林语惊 역

주익연 周翊然  -  沈倦 역

진학일 陈鹤一  -  傅明修 역

범시연 范诗然  -  顾夏 역

변천양 边天扬  -  王一扬 역

왕천 王川  -  何松南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