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다시보기 추천] 부지극정야무방 16화 17화 18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왕아가 정우봉
[중드 다시보기 추천] 부지극정야무방 16화 줄거리 결말
장일몽은 경승에게 만약 아버지가 아직 환상을 벗어나지 않았다면, 그녀는 홍교에서 다리를 건너뛰고 다시 한번 원래대로 되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씨의 병이 나은 후, 장씨의 꿈은 감개를 참을 수 없었습니다. 생명은 때로 정말 기묘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인생을 살고 어떤 사람은 죽습니다. 바로 대대로 전승되어 우리에게 힘을 주었습니다. 바로 경승이 그녀에게 힘을 주었기 때문에, 그녀가 현실의 풍랑을 막아낼 수 있었습니다. 장이멍의 말을 들은 경승은 갑자기 그녀를 껴안고 키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부지극정야무방 17화 줄거리 결말
불꽃들은 경승의 분부에 따라 헛소리로 터졌습니다. 불꽃놀이를 한 후, 영란은 경승이 정말 낭만적이라고 감탄했습니다. 백향과 양란은 죽마고우입니다. 그는 줄곧 양란을 좋아했습니다. 양란도 경승과 장이몽에 감동한 것을 보고, 기회를 빌려 그녀에게 고백하고, 또한 고의로 그녀의 어깨를 껴안았습니다. 양란이 피하지 않는 것을 보고 그는 즐겁게 웃었습니다. 장 씨는 깨어나 딸이 무사하다는 것을 알고서야 안심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의 전개는 그를 좀 화나게 했습니다. 본래는 좋은 것은 경승이 장일몽을 데리고 현대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었는데, 장일몽은 뜻밖에도 화친을 승낙하고 경승과 갈라설려고 했습니다.
이 씨는 그에게 경승은 이전에 연애를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리저리 빙빙 돌면서 자신을 또 빙빙 돌렸다고 설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버지를 환상에서 구하기 위해 장예몽과 모두는 원준이 홍교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경승은 장이몽의 손이 약간 차가워지자 물을 무서워하는 장일몽이 마침 안전 조치를 찾으려던 것을 생각하여, 李慕宇가 그들에게 의사를 표시하였고, 이씨가 장씨를 데리고 왔다. 비록 약간의 준비가 아직 제대로 되지 않았지만, 제작진은 다시 경승이 재촉하여 서둘러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장씨는 먼발치에서 장군이 공주를 데리고 도혼하는 것을 보고, 공주가 다리 위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보고, 그는 자신의 부인을 생각하여 다시 기절하였다, 그가 깨어났을 때, 장이몽과 경승 등이 모두 현대적인 옷을 입고 그의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부지극정야무방 18화 줄거리 결말
장씨는 여러 사람을 상대하지 않고 다만 묵묵히 홍교 위로 걸어갔는데, 그는 아내를 다시 본 것 같았고, 아내는 그에게 자신을 잘 돌봐야 한다고 말한 후에 사라졌습니다. 이때 장몽이 쫓아왔을 때, 장씨는 이미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알고 딸을 안은 채 미안하다고 말하고, 한의사의 치료에 협조하겠다고 대답했습니다. 李慕宇가 경승과 장이몽에게 밥을 사주었는데, 백향과 양란은 억지로 참석하려고 했습니다. 밥을 먹을 때, 오직 李慕宇 한 사람만이 홀로 있고, 쉴 새 없이 개 사료를 뿌리고 있었는데, 그가 홀로 누렁이를 안고 멍하니 있는 것을 보고, 경승은 웃으며 그에게 서둘러 짝을 찾으라고 했습니다. 밥을 먹은 후, 백향과 양란을 보며 습관적으로 장난을 칩니다. 장일몽은 좀 이상하게 경승에게 물었다. 영란은 소설 속의 인물이다. 현실 생활에서 그녀는 이런 이름을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경승은 고개를 끄덕인 후 장일몽에게 영란의 진짜 이름은 두무음이라고 말했는데, 영란의 이름을 듣고 장일몽은 그녀가 백향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느꼈습니다. 영란을 말한 후에 경승은 자신의 비밀도 장일몽에게 말했습니다. 십여 년 전에 외국에서 여름 캠프의 텐트에 불이 났는데, 한 여자아이가 불길 속에서 아주 멋진 남자아이를 구출해 냈습니다. 경승이 말을 마친 후, 장이몽은 일부러 그에게 말하기를, 그녀는 어려서부터 의로운 일을 좋아하여 일찍이 많은 남자아이들을 구해 보았지만, 어느 누구도 멋지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경승이 간지럽히고 나서야 그를 기억한다고 웃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부지극정야무방 등장인물
왕아가 王雅佳 - 张一梦沅芷 역
정우봉 程宇峰 - 宋景丞 역
여개녕 余凯宁 - 白响 역
정계몽 程启蒙 - 李慕宇三皇子 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