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 결말 리뷰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 끝까지 간다
넷플릭스의 "끝까지 간다"는 긴장, 배신, 함정, 그리고 충격적인 피날레로 가득 찬 강력한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이 전례 없는 스릴러는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할 것을 보장하며 반드시 봐야 할 작품입니다. 도망자 쿠도와 쫓는 야사키 사이의 96시간의 추적은 긴장감과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영화는 동명의 2014년 한국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입니다. 줄거리는 사고 후 극한의 상황에 처한 자신을 발견한 형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기생충"의 스타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특히, 제67회 칸 영화제에서 감독주간 초청작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일본 외에도 중국, 프랑스, 그리고 필리핀에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 결말
12월 29일 밤, 쿠도 유지 형사는 심각한 건강 상태로 병원에 입원한 어머니를 보기 위해 자신의 차를 운전합니다. 그는 경찰서장으로부터 비자금 조성에 관여한 것에 대해 묻는 전화를 받습니다. 그는 또한 어머니가 사망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유지는 실수로 차로 남자를 치고 그 남자는 사망합니다. 병원에서 유지는 자신의 시체를 어머니의 관에 넣어 차로 때린 남자의 죽음을 은폐하려고 합니다. 그 때, 그는 야자키 경찰관으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습니다. 문자 메시지는 "당신은 사람을 죽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 끝까지 간다 리뷰 결말
12월 29일 밤을 배경으로, 쿠도 형사(오카다 준이치)는 위독한 어머니의 병상으로 달려가며 빗속을 운전합니다. 갑자기, 그는 과장으로부터 부서 내 부패에 연루된 것이 아닌지 의심하는 전화를 받습니다. 쿠도는 긴장하고 있지만, 가까스로 이 상황을 처리합니다. 바로 그 때, 그는 미사코(히로수 료코)로부터 어머니의 죽음을 알리는 전화를 받습니다. 상심한 쿠도는 우연히 자신의 차로 한 남자를 들이받습니다. 남자의 죽음을 확인한 그는 급히 시신을 자신의 차 트렁크에 싣고 운전을 하여 도망칩니다. 역으로 돌아오는 길에, 쿠도는 검문을 위해 멈춰지지만 허풍을 떨며 통과합니다. 자신의 우두머리에게 어떤 부패도 연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부인한 후, 그는 어머니의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충격적이게도, 그는 때린 남자의 시체를 어머니의 관 속으로 집어넣고, 둘을 함께 화장하려고 합니다. 이 순간, 그는 "당신이 누군가를 죽였습니다, 저도 알아요"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쿠도는 거의 공포로 마비됩니다. 발신자는 현 경찰청의 야자키 경감(고 아야노)으로, 쿠도가 죽인 동일한 남자인 실종자를 찾고 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야자키가 가지고 있는 비밀스러운 은신처인데, 그는 세상에 알릴 수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토리는 팽팽하고 스릴 넘칩니다. 쿠도에 대한 야자키의 위협은 그의 초기 모습에서 꽤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야기는 열쇠를 잃고, 미래의 장인어른으로부터 연말까지 사건을 해결하라는 압력을 받고, 결혼식에서 지문을 남기도록 속이고, 결과적으로 모든 보호를 잃고, 그는 지하세계의 높은 보수에 동의할 수밖에 없게 되는 야자키의 불행을 드러냅니다. 야자키는 자신이 찾고 있던 사람을 찾은 후 거리에서 총격전을 벌이게 되고, 피해자는 쿠도에게 우연히 맞게 됩니다. 야자키는 쿠도가 시신을 트렁크에 숨기고 도주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시신을 잃은 야자키는 시아버지의 질책을 받고 정신이상자로 몰린 그를 죽이고 돈을 빼앗아 떠날 계획을 세웁니다. 그는 쿠도를 만났지만 그의 뜻을 전달하지 못하고, 결국 쿠도의 딸을 납치해 시신을 내놓으라고 강요합니다. 쿠도는 동료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비극적인 상황에서 동료는 떨어지는 철통에 깔려 죽게 됩니다.
쿠도는 마지못해 지하세계에게 도움을 청하고, 지하세계는 그에게 시체 위에 놓을 폭탄을 제공합니다. 쿠도는 시신을 야자키의 차에 태우고 딸과 함께 떠날 준비를 하지만, 야자키는 멈춰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결정적인 순간, 쿠도는 폭발을 피하고 차가 폭파되어 강으로 가라앉는 것을 지켜봅니다. 야자키가 죽은 줄 알고 쿠도는 섣달 그믐날 금고를 열러 갔다가 아직 살아있는 야자키에게 쫓기게 됩니다. 두 사람의 승부수는 모두 살아남게 되고 쿠도는 결국 야자키를 기절시킵니다. 그러자 지하세계의 보스가 나타나 모든 상황이 자신의 계획이었음을 밝히고 쿠도를 뒤로하고 돈을 모두 가져갑니다. 쿠도는 잠에서 깨어난 후 떠나지만 야자키는 차를 타고 다시 쫓기게 됩니다. 이 영화 끝까지 간다의 결말은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관객들은 그것이 모두 지하세계의 보스의 계획이라는 것만 알게 됩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는 탄탄한 줄거리 외에도 영화의 속도과 편집은 훌륭합니다. 피해자를 때리는 쿠도의 회상은 정말 놀랍고, 예상치 못한 철통 사건은 잔혹할 정도로 충격적입니다.
오카다 준이치와 아야노 고는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으며, 히로수에 료코는 주로 이혼하려는 아내를 연기하면서 그녀의 재능을 보여줄 기회가 제한적이었습니다.
끝까지 간다는 매우 스릴 넘치는 파워풀한 영화로 상영 시간 내내 긴장하게 합니다. 영화에는 주인공이 형사로 나옵니다. 그는 야쿠자와 관계를 맺고 있고 부패한 고위 경찰 조사관이 있습니다. 이 세 명과 함께, 영화의 마지막까지 당황하게 만드는 이야기에 약간의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부캐들이 있습니다. 결말은 직접적인 결말이 아닌 실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계속 추측하게 하는 꽤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최고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0) | 2024.04.05 |
---|---|
[일본영화 다시보기 추천] 외톨이가 아니야 줄거리 결말 리뷰 (0) | 2024.03.21 |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영화 황야 줄거리 결말 리뷰 (0) | 2024.03.20 |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 퍼레이드 줄거리 결말 리뷰 (0) | 2024.03.20 |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줄거리 결말 리뷰 (0) | 2024.03.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