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1화 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호일천 장정의 오희택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4. 4.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1화 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호일천 장정의 오희택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1화 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호일천 장정의 오희택

 

화지는 15년 동안 숨어 지낸 후 처음에는 자신이 양반 가문의 가장 좋은 딸이 되어 평생 안정을 취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화씨 집이 무너지려고 했을 때 그녀는 모습을 보여야 했습니다. 이 위태로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자신의 재능과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 정상입니다. 얼굴을 과시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자주 도망가고, 견디지 못할 때에는 동생들을 데리고 관을 들고 서로 싸우기도 했습니다. .. 하찮게 여기지 않는다는 그녀의 평판은 수도 전역에 퍼졌다. 그녀는 가족이 등을 돌리면 칼로 찔러버릴 마음의 준비도 되어 있었고, 혼자 죽을 각오도 되어 있었다. 그녀는 전쟁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누군가는 갑옷을 입고 전투에 나가기 전에 목숨을 걸겠다고 약속하곤 했습니다.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1화 줄거리 결말

폭우 치는 밤에 검열관집안의 화흘정이 배 위에서 수찰을 쓰고 있는데 갑자기 광풍이 세차게 불어 물이 배에 넘쳐서 위급할 때 즉시 돛을 내려야 하는데 고용한 사내아이들이 품삯 문제로 파업하는 것을 보고 어린 화지는 아무 생각 없이 땅의 비수를 들고 돛대에 올라 돛을 베어 모두를 구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1화 줄거리 결말

심씨 집안은 다음날 와서 예절을 정하려고 하였으나, 화지는 급하지 않았고, 화지는 비록 결혼을 하더라도 반드시 자신의 일을 견지해야 한다고 포하에게 말했습니다. 화지는 주변 집의 벽을 바라보며 마치 새장에 갇힌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때 화지의 또 다른 하녀가 봄을 맞이하러 와서, 그녀는 화지에게 모두들 지금 징원에서 복숭아 부적을 내려주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화지는 흥분해서 포하와 봄맞이를 데리고 서각문으로 갔습니다. 종숙은 마차를 몰고 그곳에서 한참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화지는 봄을 맞아 모퉁이문을 지키라고 분부하고 자신과 포하는 마차에 올라 문을 나섰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2화 줄거리 결말

심기는 집에서 신이 나서 혼례를 세느라 조정에서 일어난 일을 전혀 몰랐습니다. 심중행은 몸을 부르르 떨며 집에 돌아온 후 고정 스티커를 화로 속에 던져 넣고, 앞으로 심기에게 다시는 화가의 말을 꺼내지 말라고 경고하였으며, 또한 분부를 내려, 누가 감히 심기와 화지의 정혼 사실을 조금도 누설하지 못하면 모두 때려죽일 것입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2화 줄거리 결말

도시 밖 주택에 도착하기도 전에 하늘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린완과 그녀의 가족은 모든 사람의 눈에 겸손하거나 위압적이지 않은 채 도시를 떠났습니다. 선기는 군중 속에서 화지를 보았지만 끝내 소리를 지르지 못했습니다. 성 밖의 저택은 황태후께서 하사하신 것으로 이름은 자황주입니다. 노부인은 젊었을 때 자주 와서 더위를 피했지만, 다른 곳에는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았기 때문에 거미줄이 쳐져 있어 여러 부인들의 마음을 거슬리게 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등장인물

[중드 다시보기 추천] 석화지 등장인물

호일천 胡一天 - 顾晏惜 역

장정의 张婧仪 - 花芷 역

오희택 吴希泽 - 沈淇 역

노욱효 卢昱晓 - 芍药 역

변정 边程 - 沈焕 역

호행아 胡杏儿 - 夏金娥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