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추천] 5만달러 미만의 최고의 EV
얼마 전까지 전기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었고, 많은 차량들이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하기 어려웠습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자사의 차량을 완전한 전기화로 가속화하면서 옵션이 늘어나고, 가격도 다소 합리적으로 변화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주행 거리와 빠른 충전 기능으로 운전이 매우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시장에 충분히 저렴한 전기 차량이 충분히 많아져서 현재 5만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전기 차량을 소개합니다.
[전기차 추천] 현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는 놀라운 전기차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전기차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하며, 운전하기도 꽤 재미 있습니다. 기본 SE 스탠다드 레인지(220마일 주행 거리)를 포함해 5만 달러 미만의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더 많은 마력과 인상적인 303마일의 주행 거리를 갖춘 $47,225 SE 후륜구동이 있으며, 더 고급스러운 SEL 후륜구동도 있습니다($49,775). 하지만 5만 달러 이하에 맞추려면 모든 휠 드라이브 옵션을 건너뛰어야 합니다. 기본 트림은 모든 편의 기능이 제공되지 않지만, 현대는 여전히 중요한 기술을 놓치고 있는 것 같지 않도록 충분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대와 기아의 E-GMP 모델(이 목록의 다음 두 대의 차량을 포함함)은 가능한 한 충전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350-kW DC 급속 충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추천] 기아 EV6
기아 EV6는 엔지니어링과 기술적 측면에서 많은 것들을 올바르게 수행합니다. 그것은 완벽한 패키지이며 전기차 시장에서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한편, 그 눈길을 끄는 디자인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5와 기계적으로 유사하며, 후륜 구동으로 최대 31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아이오닉 5와 마찬가지로 휠 드라이브를 추가하면 5만 달러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전기차 추천] 현대 아이오닉 6
아이오닉 6는 현대/기아 E-GMP 플랫폼 차량 중에서 운전하기 가장 좋으며, 공기역학적 형태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기본 SE 표준 범위는 4만 달러 미만에 구입할 수 있으며, 주행 거리는 240마일입니다. 더 큰 배터리를 탑재한 장거리 SE 후륜 구동은 단일 충전으로 361마일을 제공하여 기본 가격인 4만 3600달러에 매력적입니다. AWD로 업그레이드하면 3500달러에 가격이 오르지만 여전히 316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편의 시설을 원한다면 SEL 후륜 구동 및 AWD도 여전히 5만 달러 미만으로 시작합니다. 세단 차체 스타일은 아이오닉 5 대비 유틸리티를 포기해야 하지만, 이에 대한 혜택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전기차 추천] 포드 머스탱 마크-E
포드는 머스탱의 개념을 전기 자동차의 의미와 결합하여 마크-E를 선보입니다. 마크-E는 능력이 있고 흥미로우며, 크로스오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로스오버는 판매되며 실용적이기 때문에 있습니다. 5만 달러 미만에는 풀 타임 4륜 구동이나 포드의 블루 크루즈 무료 고속도로 주행 기술이 장착된 후륜 구동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크-E는 후드 아래의 큰 프런크(앞 트렁크)로 추가 저장 공간을 확보합니다.
[전기차 추천] 테슬라 모델 3
모델 3는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기본 후륜 구동 모델은 4만 달러 초과로 시작하여 272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더 놀랍게도, 모델 3 롱 레인지는 49,130달러에 가격이 설정되며 풀 타임 4륜 구동이 가능하며 341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0-60 시간은 단 4.2초입니다. 네, 이 차에는 인포테인먼트 메뉴에만 있는 차량 기능이 너무 많이 있어서 약간의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된 수치를 고려하면 모델 3의 특이한 점은 용서하기 쉽고, 그것들은 빨리 익숙해지거나 심지어 감사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이 EV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그런 것입니다.
[전기차 추천] 닛산 아리야 니스모
아리야는 닛산이 10년 이상 리프를 제조하며 얻은 전기차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멋진 내부를 갖추고 있으며 듀얼 모터 모델에서 놀라운 성능을 발휘하여 럭셔리 차량처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경쟁 차량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5만 달러 미만으로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후륜 구동을 제공하며 겸손한 216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지만, 전륜 구동 (205마일의 주행 거리) 또는 후륜 구동으로 더 존경받는 304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면서도 예산 내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닛산이 2024년을 위해 가격을 크게 낮춘 이후에는 상위 플래티넘+ e-4ORCE 트림을 제외한 모든 차량이 가격 상한선 아래에 위치합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 가격, 출력, 연비, 실내디자인 (0) | 2024.04.29 |
---|---|
GV7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및 가격 (0) | 2024.04.29 |
고성능 브랜드 제네시스 G80 EV 마그마 컨셉트 (0) | 2024.04.29 |
2024 포드 레인저 vs 쉐보레 콜로라도 비교 - 사양, 연비, 가성비, 리뷰 (0) | 2024.04.29 |
2024 토요타 랜드크루저 가격 (0) | 2024.04.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