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 외관 연비 출력 주행성능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는 RAV4 크로스오버에 밀렸지만 미국에서 픽업 트럭이 아닌 가장 많이 판매된 차량으로 지난 해에도 거의 30만 대에 달하는 토요타 패밀리 세단이 판매되었습니다. 이것은 유행하는 다용도 차량보다는 세단의 낮은 시작 가격, 높은 연비 및 깔끔한 주행 역학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외관
2025 캠리 하이브리드의 전면 그릴이 없었다면 거의 모든 면에서 미러링되는 이전 모델로 착각될 수 있습니다. SE 및 XSE 트림 레벨은 검정 그릴 액센트와 더 민감한 샤시를 강조하는 반면, LE 및 XLE의 크롬 트림과 부드러운 설정으로 나타납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출력
큰 변화는 모두 내부에 있으며, 모든 등급에 토요타의 제5 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아킨슨 사이클 2.5리터 4기통 엔진은 여전히 하이브리드의 주요 구동원이며, 총 출력이 184마력으로 8마력 증가하여 163 파운드-피트의 토크로 보강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더 강력한 트랙션 모터(118마력에서 134마력으로 증가)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플래닛 기어세트를 조정하는 두 번째 모터와 함께 작동하여 결국 계속해서 변하는 변속기처럼 작동합니다. 총 출력은 208마력에서 225마력으로 상승합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에 처음으로 제공되는 전자식 풀 타임 흡착형 4륜구동 시스템을 선택하면 가격은 $1525가 추가되며, 이 시스템은 Prius AWD와 공유하는 40마력의 후륜 모터가 있어 결합된 숫자가 232마력으로 조 금씩 증가합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연비
0.6 킬로와트-시간의 추정 사용 가능한 용량을 가진 리튬이온 배터리가 뒷좌석 아래에 있으며, 토요타는 모델에 따라 44에서 51mpg의 결합 연비 범위로 추정합니다 (EPA 평가는 아직 제공되지 않음). 이는 모든 바퀴 구동 XSE의 저쪽에서 2mpg가 더 나빠지며, AWD가없는 이전 XSE 하이브리드보다 1mpg 낮습니다. 그러나 지난번 시험한 캠리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2018년형 XLE 모델의 경우 우리의 75mph 고속도로 테스트에서 44mpg를 기록하고 평균 40mpg를 달성했으므로 새로운 차량의 어떤 버전도 이전의 순수 가스 모델보다 훨씬 절약될 것입니다. 이전 가스 전용 모델은 최대 32mpg를 기록했습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주행성능
캠리 하이브리드의 추가적인 탄력은 주행 중에 가장 뚜렷하며, 그 더 강력한 전기 모터의 밀어붙임은 저부하에서 미드-쓰로틀 응용에서 느껴집니다. 그리고 추정되는 곡률 중량이 모든 보드에서 두 톤 아래로 유지되었으므로, 60mph 시간은 7초대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감스럽게도, 이전의 301마력 V-6 모델의 60mph 스프린트는 과거로 남아 있습니다. 추가적인 소음 절연은 새로운 캠리 하이브리드를 바람, 도로 및 파워트레인 소음으로부터 더 잘 격리시키는 반면, 약간 더 단단한 서스펜션 튠은 모든 버전이 구부러진 도로를 타고 있을 때 좀 더 타이트한 바디 컨트롤을 제공하며 편안한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기본 LE는 16인치 휠을 장착하고 있으며, 더 높은 트림은 18인치 또는 19인치입니다). 4기통 엔진의 여전히 무거운 하중하에서 발생하는 소음과 코너를 돌때 스티어링 휠의 느낌은 단점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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